쫑's바른생활

[쫑's 맛집 탐방] 경기 광주 맛집 / 백년가짬뽕 본점_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맛집 일상

[쫑's 맛집 탐방] 경기 광주 맛집 / 백년가짬뽕 본점_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3. 7. 00:01
728x90
반응형

경기 광주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짬뽕으로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 있다고해서

바로 주저하지않고 들렸어요ㅋㅋ

맛잘알은 놓치지 않지!!ㅋㅋ

경기 광주 웨이팅맛집

백년가짬뽕 솔직후기갑니닷!!


1. 백년가짬뽕 본점 위치, 주차, 영업정보

 

*** 백년가짬뽕 본점 위치, 주차

경기도 광주시에 있고, 사거리 코너에 있어요.

주차는 가능하나 협소해요.

(외관 및 주차장 사진은 아래사진 참고)

본점보다도 곤지암점이 유명하더라구요.참고..!!

*** 백년가짬뽕 영업정보

매일 11:00 ~ 21:30 / 라스트오더 21:15

2. 백년가짬뽕 본점 외관 및 주차장

이건 이전 사진이고, 주차장은 지금 사진의 2배에요.

즉, 12~15대 가량 주차가능!

점심시간 피크시간대에 가면 주차가 어려워요 ㅠㅠ

3. 백년가짬뽕 본점 홀, 내부사진

테이블이 기본이에요. 내부는 은근넓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술도 종류별로 팔고 있음!

4. 백년가짬뽕 본점 셀프코너 (셀프바)

이렇게 단무지와 김치 , 양파를 셀프로 가져올 수 있어요.

커피머신도 있어서 식사후에 간단히 마시기 좋아요.

5. 백년가짬뽕 본점 메뉴, 가격

728x90

메뉴 종류가 상당히 많더라구요.ㅎㅎ

짬뽕으로 유명하니 짬뽕도 시켜주고~

짜장면과 탕수육도 시켜줬어요.

6. 백년가짬뽕 본점 기본세팅, 밑반찬

식탁마다 간장, 고추장, 겨자가 있어요.

컵은 종이컵이에요.

셀프코너에서 가져온 김치, 단무지, 양파, 춘장 세팅!

7. 백년가짬뽕 본점 주문음식 사진 - 삼선간짜장

삼선간짜장 주문!

면과 소스가 따로나와서, 부어준 뒤 섞어주면돼요.

왜 면이 불어있는거죠..ㅠㅠ

점심시간이나 피크타임때에는 면을 미리 삶아두고

소스만 데펴서 나가는 것 같아요.

면이 불어있어서 잘 비벼지지 않았어요 ㅠㅠ..

8. 백년가짬뽕 본점 주문음식 사진 - 해물짬뽕

요건 해물짬뽕이에요. 백년가짬뽕도 시켰는데,

바로 아래에 사진과 비교해보시면 좋아요.

해물짬뽕은 말그대로 해물이 가득한 짬뽕!

9. 백년가짬뽕 본점 주문음식 사진 - 백년가짬뽕

백년가짬뽕은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차돌짬뽕의 느낌이었어요.

우삼겹같은 고기가 들어가 있는 불맛의 짬뽕느낌!

10. 백년가짬뽕 본점 주문음식 사진 - 마파두부

제가 마파두부를 진짜 좋아해요 ㅎㅎㅎ

그래서 마파두부를 꼭 시켜먹는데,

앗 왠걸..여기 마파두부도 맛있는데요?!

같이주는 짬뽕국물은 별로였지만 마파두부가 은근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11. 백년가짬뽕 본점 주문음식 사진 - 탕수육

탕수육 중자였는데 대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탕수육은 찹쌀탕수육 느낌이었어요.

소스는 생각보다 너무 평범해서 탕수육은 꼭 시켜먹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나의후기###

뭉's 총 평점 ★★★☆☆

(본 리뷰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맛 ★★★☆☆

가격 ★★★☆☆

위치(주차) ★★★☆☆

분위기 ★★★☆☆

백년가짬뽕, 마파두부만 본다면 맛있었어요.

다만 탕수육, 짜장면, 불은 면..이 감점요소..ㅠㅠ

친절하지도 않았구요.. ㅠㅠ

같이 간 일행분의 단골이라고해서 좀 기대하고 간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짬뽕과 마파두부를 먹으러 가신다면 추천!

그래도 웨이팅 없이 들어가서 다행이었습니다.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