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바른생활

[쫑's 맛집 탐방]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타코맨션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맛집 일상

[쫑's 맛집 탐방]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타코맨션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3. 13. 22:10
728x90
반응형

최근에 고척~개봉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서

고척 아이파크몰 내 맛집을 찾아보다가

타코맨션을 가게되었어요.

평소 타코를 좋아해서 약속장소로 최적!

그럼, 타코맨션 솔직후기 갑니닷


1. 고척 아이파크몰 타코맨션 위치, 주차, 영업정보

 

*** 타코맨션 위치, 주차

타코맨션은 아이파크몰 내에 있고,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아이파크몰에 주차하면 됩니당.

(외관 사진은 아래사진 참고)

*** 타코맨션 영업정보

매일 11:00 ~ 22:00 / 21:00 라스트오더

2.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타코맨션 외관

외관과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앞에 메뉴판도 있어서 보고들어갈 수 있어요.

3.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타코맨션 홀, 내부사진

입구에는 웨이팅 기계가 있고, 이렇게 대기석이 있어요.

예쁜 보드로 되어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전반적으로 타코집인데도 예쁜 느낌!!

이렇게 커튼으로 구분된 자리도 있고, 홀 가운데 자리도 있어요.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4.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타코맨션 메뉴, 가격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더라구요.

인스타나 네이버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는중!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형태이지만 메뉴판도 있어요.

5.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타코맨션 기본셋팅

그릇과 식기류가 준비되어있고, 기본 반찬으로 나초를 주셔요.

나쵸라니.. 일단 합격! ㅎㅎㅎ

6.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 타코맨션 주문음식 사진

728x90

저와 같이 온 친구는 런치타임 약속이었고,

런치메뉴인 타코플래터를 주문했어요.

평일한정 메뉴더라구요~!

타코플래터에 닭목살이 들어가서 신기했어요.

기본으로 주신 나초와 또띠아7장, 그리고 과카몰리!

가운데 소스진짜 너무 맛있고,

고기와 새우도 양이 많은데 아래 깔린 양파도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와 저 2명인데 양이 많아서 남겼음!

아 또띠아는 중간에 3장인가 추가했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있고!!


###나의후기###

뭉's 총 평점 ★★★★★

(본 리뷰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맛 ★★★★★

가격 ★★★★☆

위치(주차) ★★★★★

분위기 ★★★★★

친절도 ★★★★★

평일한정 런치메뉴로 먹었을 때에는 합격!

요즘 제 기준 5점 맛집이 거의 없었는데 만족했어요.

평일한정 런치메뉴는 가격도 합리적이었고 맛도 있었어요.

다만 일반 메뉴나 주말메뉴라고 봤을 때에는 가격대가

조금은 있어보여서 4점! 평일은 5점입니다.ㅎㅎㅎ

맛도 맛인데 타코맨션 분위기 자체도

너무예쁘고 사진찍고 싶은 인테리어 였고,

저는 커튼이 쳐있는 칸막이 분리된 테이블에 앉아서 그런가

조용하니 더 대화하기에도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ㅎㅎ

그럼, 오늘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