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바른생활

[쫑's 맛집 탐방] 가양역 맛집 / 한식주점 가양 메종드반남_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맛집 일상

[쫑's 맛집 탐방] 가양역 맛집 / 한식주점 가양 메종드반남_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3. 4. 00:02
728x90
반응형

가양역에 술약속이 있어서 어디를 갈까..

한참을 찾아보다가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한식주점 메종드반남을 골랐어요.

한식주점에 전통주나 막걸리 마시면 장난아니잖아요~ㅎㅎ

가양 메종드반남 바로 후기갑니닷!


1. 가양 메종드반남 위치, 주차, 영업정보

 

*** 가양 메종드반남 위치, 주차

위치는 가양역 6번 또는 7번출구에서 나와서

도보로 금방 걸어갈 수 있어요.

주차는 해당 건물에 가능!

(외관 사진은 아래 사진 참고)

*** 가양 메종드반남 영업정보

월~토 11:30 ~ 23:00 / 22:00 라스트오더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점심에도 운영하시더라구요.

점심에는 일반 식당처럼 변모!

2. 가양 메종드반남 외관, 찾아가는 길

 

외관이 검정검정해요 ㅋㅋ

그리고 어두워지면 은근 밖에서는 안이 잘 보이지 않는데,

안에서는 밖이 잘 보여요.

다들 모르고 가까이 보다가 모른 채 가심..

외관에 이렇게 포스터같이 붙어있더라구요. 느낌있어~~

3. 가양 메종드반남 홀, 내부사진

규모는 크지 않아요.

테이블이 기본으로 되어 있어요.

바 처럼 된 좌석도 있어서 단골술집으로 만들기 좋아보였어요.

4. 가양 메종드반남 옷걸이, 콘센트

메종드반남 진짜 칭찬하고싶은 사장님의 센스가 보였는데,

옷을 걸 수 있는 공간과 각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다는 거에요.

카페도 아닌 술집인데 콘센트?! 싶을 수 있는데,

은근 이게 술집 갈때즈음 핸드폰 배터리가 다 닳아버리거든요.

자리에서 배터리도 충전하고 일석이조!

5. 가양 메종드반남 인테리어 둘러보기

 

요기가 주방에서 음식이 나오는 곳인데,

이 곳도 인테리어를 잘 해두셔서 분위기 있었어요.

주방장님 얼굴이 궁금해지는 그런 느낌 ㅋㅋㅋ

6. 가양 메종드반남 메뉴, 가격

728x90

한식주점이다보니 메뉴는 한식메뉴!

저녁/점심 메뉴판이 다르게 되어있는 듯 해요.

저는 저녁에 와서 저녁 메뉴판!

점심으로는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가지덮밥, 닭가슴살 카레

이렇게 식사 메뉴가 있더라구요.

술은 증류주와 막걸리 그리고 청주가 있어요.

7. 가양 메종드반남 기본셋팅, 밑반찬, 기본안주

이렇게 그릇을 세팅해주시고~!

연두부가 나오는데 소스가 요물이에요.

소스가 진짜 존맛탱! 기본안주인데 리필함 ㅋㅋㅋ

8. 가양 메종드반남 술 사진 - 가양 메종드반남 막걸리

붉은 원숭이 막걸리 주문!

굉장히 진한 막걸리라고 하더라구요.

이름답게 진짜 붉은색 그자체.. 얼핏보면 피같음..ㅋㅋㅋ

진짜 진하고 걸쭉해요.

시키기 전에 사장님께서 진할 거라고 괜찮냐고 하셨는데,

호기롭게 시켰으나 .. 역시 제취향은 아니었던 걸로..ㅋㅋㅋㅋ

9. 가양 메종드반남 술 종류 - 가양 메종드반남 증류주

은은한 백도 복숭아의 맛과 향이 난다고 해서 주문한

증류주 도원결의!

도원결의 술 이라니.. 처음봤어요 ㅋㅋㅋ

앗..이거..장난아니에요!!

복숭아 향과 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그렇게 쓰지도 않고 술술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

오늘은 이거다 이거!!

10. 가양 메종드반남 메뉴 사진 - 가양 메종드반남 홍합탕

홍합탕은 기본으로 우동사리가 같이 나와요.

추가도 가능! 저희는 먹다보니 배불러서 추가는 안했어요.

홍합탕은 말그대로 시원시원 살짝 칼칼~

무엇보다 미나리가 들어가서 더 좋았어요.

먹다보니 더 칼칼하게 먹고싶어서 청양고추 부탁드렸고,

청양고추 주셔서 더 칼칼하게 먹을 수 있었음.

보글보글~ 미나리 너무 좋아~~!

11. 가양 메종드반남 메뉴 사진 - 가양 메종드반남 골뱅이 무침

우리가 다 아는 그 골뱅이소면무침!

가양 메종드반남은 골뱅이 고추장무침이라고 적혀있어요.

아까 기본안주로 나온 연두부 기억하시나요?

제가 소스가 맛있다고 했잖아요..?!

골뱅이 무침도 소스 미쳤음..

소스 장인이신가봐요..소근소근..

골뱅이만 있는 건 아니고, 말린 명태같은 것도 있었어요.

같이 먹다보니 식감도 괜찮더라구요.


###나의후기###

뭉's 총 평점 ★★★★☆

(본 리뷰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맛 ★★★★☆

가격 ★★★☆☆

위치(주차) ★★★★☆

분위기 ★★★★★

맛은 한식주점인데도 맛있었어요.

한식주점하면 보통 그냥 평범하겠거니..하고

기대는 하지 않는 편인데,

홍합탕은 적절한 맛이었고, 골뱅이 소면무침도

소스가 아주 맛있었어요.

가격은 비싼 듯 비싸지 않은 듯 애매해서 3점!

요즘 물가에 비하면 평범한 것 같기는 해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더 술이 술술 들어간 듯 해요.ㅎㅎ

가양에 술약속에 있거나

모임약속이 있다면 강추!!

오늘도 잘 마셨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