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바른생활

[쫑's 맛집 탐방] 구로 치킨 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맛집 일상

[쫑's 맛집 탐방] 구로 치킨 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3. 13. 22:05
728x90
반응형

구로에 모임이 있어서 모임장소를 찾던 중,

가장 무난한 치킨메뉴를 선택했어요.

누나홀닭이라고 부르는 누구나홀딱반한닭!

지금바로 솔직후기 갑니닷~


1.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위치, 주차, 영업정보

 

***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위치, 주차

누나홀닭 구로점은 구로역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는 해당 건물에 가능해요.

(외관 사진은 아래사진 참고)

***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영업정보

매일 14:00 ~ 02:00 / 01:45 라스트오더

 

2.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외관

검정색 간판으로 되어있어요. 구로역앞이라 사람도 많아요.

3.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홀, 내부사진

테이블석으로 되어 있고,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모임도 가능해요.

다만 홀 자체는 넓은 편이 아니라서

단체모임 두개만 있어도 꽉 찰 것 같아요.

단체모임은 전화로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아요!

4.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메뉴, 가격

728x90

치킨집이라 치킨이 메인으로 있어요.

사이드 메뉴인 미니메뉴에는 떡볶이도 있어서

치킨먹다가 살짝 양이 모자르면 떡볶이도 먹기 좋아요.

참고로 저는 이번에 떡볶이도 주문!

5.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기본셋팅, 밑반찬, 기본안주

기본안주는 없어요. 그릇과 포크를 주시고

컵은 종이컵이에요 ㅠㅠ

6.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주문음식 사진 - 크런킹

크런킹 순살 주문했어요.

치킨 위에 뿌링클처럼 가루가 뿌려져있더라구요!

은근 달달짭짤해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오븐구이치킨을 먹고싶었는데 오븐구이 치킨은 순살변경 불가!

그래서 바사칸 오븐치킨으로 주문했어요.​

7.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주문음식 사진 - 양념반 간장반

양념에 반한닭 반마리와 간장에 반한닭 반마리 주문!

기본적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감튀조금과 콘샐러드를 주네요.

참고로 콘샐러드는 또 먹고싶으면 돈내고 추가해야해요 ㅠㅠ

한 번 추가에 2천원이라 저 조금에..2천원?! 하며 조금...실망..

8. 누구나홀딱반한닭 구로 주문음식 사진 - 국물쫄볶이, 로제쫄볶이

쫄면이 들어있는 국물떡볶이 + 쫄면의 조합 국물쫄볶이와

로제떡볶이 + 쫄면의 조합 로제쫄볶이를 주문했어요.

둘다 무난한 맛이라 사이드로 먹기 딱! 가격은 괜찮았어요.


###나의후기###

뭉's 총 평점 ★★★☆☆

(본 리뷰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맛 ★★★★☆

가격 ★★☆☆☆

위치(주차) ★★★★☆

분위기 ★★★☆☆

친절도 ★☆☆☆☆

오븐치킨을 좋아해서 맛 자체는 괜찮았어요.

국물쫄볶이와 로제쫄볶이도 맛은 좋았어요.

다만 치킨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었고,

같이 나오는 기본안주인 콘샐러드는

더 원하면 2천원 추가요금이란 점이 좀 그랬어요.

위치는 구로역 바로앞이라 대중교통으로도 좋고

차량도 주차가능해서 괜찮아요.

분위기는 뭐랄까 너무 시끄러운 느낌 정도?

그래도 술집이구나. 하는 정도에요.

친절도는 ㅠㅠㅠ 사람이 많아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서빙하는 분 한분인데 몇번씩 불러도 무뚝뚝하게 잠깐만요

하고 안오시고.. 세번네번 다시금 불러야 오시거나

친절하시지 않았어요..ㅠ 아쉽..

가볍게 모임으로 오거나 치킨먹고싶다면 오기엔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