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바른생활

[생활/일상] "안경박사 오금교점" + 아큐브 이벤트 및 할인정보_내돈내산 솔직후기(영수증 포함) 본문

일상/지혜로운 일상

[생활/일상] "안경박사 오금교점" + 아큐브 이벤트 및 할인정보_내돈내산 솔직후기(영수증 포함)

쫑이야기 2024. 2. 19. 23:08
728x90
반응형

저는 눈이 굉장히 좋지 않아요.

안경이야 어렸을 때 부터 착용했었고,

렌즈는 고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껴오고 있어요.

정말 예전에는 렌즈 가격이 너무 비싸서

직구로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직구나 국내나 큰 차이가 없어서

할인율이 제일 큰 안경집을 가서 구매하곤 해요.

이번 리뷰는!!

제가 무려 4번이나 렌즈를 계속 구매하고 있는

"안경박사 오금교점" 이에요.

지금부터 솔직후기 갑니닷!


1. 안경박사 오금교점 위치, 주차, 영업정보

 

*** 안경박사 오금교점 위치, 주차

위치는 구로역에서 라이프공구 종합상가 방면으로

쭈~욱 올라오다보면 컴포즈커피 바로 우측에 있어요.

1층에 위치하고 있음! (외관 사진은 아래 사진 참고)

주차는 해당 건물에 주차하면 됩니당.

*** 안경박사 오금교점 영업정보, 전화번호

월~일 10:00 ~ 21:00 / 일요일만 20:00까지.

02-2635-0084

2. 안경박사 오금교점 외관

 

이렇게 주황색 간판으로 되어 있어요.

물론 안경이 가장 메인이고, 렌즈도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로 판매하고 계셔요.

3. 안경박사 오금교점 내부사진

728x90

내부는 넓은 편! 평일인에도 손님이 있었어요.

좌측 사진처럼 렌즈를 판매하는 쪽 따로,

안경을 판매하는 쪽 따로 구분되어 있어요.

 

안경테 종류가 상당히 많은 것 같았어요.

우측 사진은 안경이나 눈과 관련된

악세사리들을 파는 공간!

 

브랜드 선글라스도 팔고 계시더라구요.

악세사리 존은 지금 파우치도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라고 하던데

파우치도 많더라구요.

4. 안경박사 오금교점 렌즈 가격, 이벤트 , 아큐브 구매 팁

 

렌즈들은 기본적으로 할인이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저는 아큐브만 사용하는 구매자라, 아큐브를 매번 구매하러 와요.

아큐브는 현재 이벤트 중!

아큐브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이미 안경박사 오금교에서 할인가로 판매 중이시지만,

추가로 할인쿠폰 적용도 돼요. 

이번에는 아큐브에서 구매자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도 줘요!

간혹 신세계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가 추가로 열리더라구요.

2팩 대용량을 구매해서 할인쿠폰도 최대로 적용하고,

신세계 상품권도 5,000원권 2개 받는 것이 가장 이득이에요.

우측사진은 안경박사 오금교점의 렌즈가격!

제가 정말 안경집 여러군데를 다녀봤거든요?

이사가서도 여기와서 사요..ㅋㅋ

렌즈가격은 진짜 안경집마다 다른데, 제가 아는

구로, 목동, 강서 이 쪽에서는 여기가 가장 저렴!

(더 저렴한 곳이 있다면 알려주세요..소근소근)

5. 안경박사 오금교점 이벤트

 

참, 제가 안경박사 오금교점에서 렌즈를 사는 또 하나의 이유!

리뷰 이벤트도 하셔요.

영수증 리뷰하면 일회용 원데이 렌즈 10알 또는

김서림방지수건+렌즈보존액120ml+파우치 를 고를 수 있어요.

렌즈 구매하는 김에 또 10알도 추가로 받으면 개이득!

저는 매번 렌즈구매하고 추가로 리뷰도 작성해서 10알까지 받아요.

10알이면 무려 5일치~ 1주치 분이라구우~


###나의후기###

안경박사 오금교점에서만 렌즈 4번 구매!

렌즈를 거의 매일 착용하다보니 ..

더구나 비싼 아이를 착용해서 항상 아큐브 강제 브이아이피 달성..

평생 쓴 렌즈값만해도 이미 차 한대를 구매하고 남았을 듯.

여기서 저의 아큐브 고르는 팁! 착용 팁!

>> 아큐브 디파인 vs 일반 라인 <<

디파인은 컬러렌즈라인! 그러다보니

일반 라인보다는 미적으로 더 강조하고 싶을 때 껴요.

다만, 렌즈를 일할 때 착용하거나 운동할 때 착용하는 등

금방 건조해지기 쉽다면 디파인은 아무래도 금방 건조해지고

일반 라인을 끼는 것이 더 좋다고 느껴졌어요.

>> 아큐브 2주 착용 vs 원데이 <<

가격적인 것으로 본다면 2주용이 확실이 저렴해요.

다만 저는 일일이 렌즈액으로 세척하고 관리하는 것이

좀 귀찮기도 하고, 한 번 착용하면 평균 8시간을 착용하다보니

세척도 하고 관리를 해도 렌즈에 금방 단백질이 끼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은 포기하고 내 눈 건강만 챙기자! 라는 생각으로

원데이로만 낀 지 오래되었어요.

>> 아큐브 모이스트 vs 아큐브 오아시스 <<

저는 아큐브 오아이스를 항상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착용해요.

모이스트를 썼었는데, 오아시스가 나온 뒤로는 오아시스를 착용해요.

모이스트는 단시간에 착용하기 좋아요.

수분감이 느껴지는 질감?이라 단시간 착용 시에는 눈이 편한 기분이 들어요.

다만 오아시스과 산소 투과율이 더 높고, 그러다보니

장시간 착용할 때에는 확실히 오아이스가 훨씬 좋아요.

모이스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금방 건조해져서 인공눈물 필수!

너무 건조해서 렌즈가 눈에서 그냥 뚝 떨어진 적도 있음..ㅋㅋ

오아시스 낀 뒤로는 인공눈물 한 번 안뿌려도 굉장히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요.

마지막으로 영수증과 구매사진을 올리며..

 

아큐브 관련하여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주세요!

그럼, 오늘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뿅!!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