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쫑's바른생활

[신상과자 리뷰] 죠리퐁컵 마시멜로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지혜로운 일상

[신상과자 리뷰] 죠리퐁컵 마시멜로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2. 22. 14:15
728x90
반응형

조리퐁컵이 있다는 것도 놀라운데,

조리퐁 컵 마시멜로 신상이 나온거 아시나요?!

조리퐁만 먹어도 맛있는데

마시멜로까지 들어있다면..이건 못참지!!

원래 조리퐁에 우유말아먹는 걸 좋아했는데

더욱이 말아먹으라고 나온 제품이라면 바로 사야했어요 ㅋㅋ

그럼, 조리퐁 신상! 조리퐁 마시멜로 (조리퐁컵 마시멜로) 리뷰 갑니닷


1. 죠리퐁컵 마시멜로 겉모습

 

굉장히 귀여운 마시멜로가 조리퐁과 우유를 들고 있어요 ㅋㅋㅋ

부제로 떠먹는 죠리퐁컵 마시멜로 라고 쓰여있네요.

뚜껑에 종이 스푼이 있다는 데 기대해보겠어~

2. 죠리퐁컵 마시멜로 영양성분, 포장지 설명

728x90

죠리퐁 자체도 좀 달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당류가 높지 않았어요.

양 자체가 적어서 그런걸수도?! 23g뿐이 안되기는 해요.

포장지는 친환경 종이고 무접착 스푼이라서 환경을 생각한 포장이라고 하네요.

3. 죠리퐁컵 마시멜로 내부

 

이렇게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친환경..이라하지 않았나..?ㅋㅋㅋ.. 밖은 친환경이나,

안 포장지는 비닐..?! 순간 의아했음 ㅋㅋㅋ

상당히 귀염뽀짝한 크기..ㅋㅋ 손바닥보다 사알짝 작아요.

부은 사진은 아래에 이어서 쓸게용!

4. 죠리퐁컵 마시멜로 스푼

뚜껑에 이렇게 스푼이 있고, 접는 방법 설명도 있어요.

봐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한 번 접어봄 ㅋㅋㅋ

 

귀염뽀짝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뭐랄까.. 약해보여요..ㅋㅋ 얼마 안떠질것같은

그런아이..ㅋㅋㅋ

5. 죠리퐁컵 마시멜로 양 (죠리퐁컵 양)

 

이렇게 바로 냅다 부어봤습니다 ㅋㅋㅋ

자~ 사진으로는 이게 얼마정도 차있는거지? 싶으실것같아서

옆 측면으로 보여드릴게요.

 

요요요 만큼 뿐이 안차요 ㅋㅋㅋ

양은 굉장히 적음!! 한.. 4번 먹으면 끝나려나..?

죠리퐁 스푼으로 한 번 먹어봤고~

의외로 잘 떠지는 데 이렇게 소심하게 먹을 수 없지!!

와장장 입안에 넣어야 하기 때문에

사진처럼 바로 밥수저 가져옴 ㅋㅋㅋ

 

와아앙~!!

진짜 한..4 번인가 5번만에 다먹음 ㅋㅋㅋ

맛은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고 그.. 시리얼 중에 그거있잖아요

오레오 오즈!! 그 생각이 났어요.ㅎㅎ

대용량으로 팔면 사다가 먹을 정도로 맛은 은근 괜찮았음!

신상 찾아다니는 거 너무 재밌고~ㅎㅎㅎ

앞으로 또 신상이 나오면 리뷰할게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