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쫑's바른생활

[신상라면] 취향저격! 먹태깡 라면(먹태깡 청양마요)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지혜로운 일상

[신상라면] 취향저격! 먹태깡 라면(먹태깡 청양마요)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2. 22. 14:19
728x90
반응형

먹태깡 한 동안 너무 좋아해서

진짜 볼 때마다 돈 더 얹어서 사곤 했었거든요..?ㅋㅋ

그런데 먹태깡 라면이 나왔다고 하니..이건 못참아!!

바로 편의점에서 겟 했습니당.ㅎㅎㅎ

원래 먹태 안주를 너무 좋아하기도 했고,

청양과 마요의 조합, 거기다 먹태까지?!

제 취향을 저격할 것 같아서 기대만빵!!

먹태깡 라면 바로 리뷰갑니닷!


1. 먹태깡 라면 겉모습, 먹태깡 라면 가격, 구입처

 

비쥬얼 그냥 먹태깡 그자체 ㅋㅋㅋ

아니 근데..먹태깡 라면 사러갔다가 GS 신상 그릭요거트 발견!

사진에 깜짝 등장..ㅎㅎㅎ

이건 조만간 또 리뷰할게요!

먹태깡 라면은 먹태깡 그자체 비쥬얼이고~

겉포장지의 마요네즈와 청양이 아주 먹음직~

가격은 큰사발 기준 1,400원이었어요!

나쁘지 않은 가격!

구입처는 코스트코에서는 박스채로 팔고,

저는 GS 편의점에서 낱개로 구매했어요!

2. 먹태깡 라면 영양성분, 칼로리, 원재료

728x90

역시 라면이고 볶음면이다보니 나트륨 함량은 높고!

칼로리는 525칼로리라 또 생각보다 엄청 높은 건 아닌 것 같아요.

먹태가 들어서 그런건지 단백질도 8g이나 되네..

3. 먹태깡 라면 구성품, 조리방법

 

먹태깡 비법스프와 비법소스 두 가지!

아주 간단한 구성품이에요.

조리방법은 볶음면 원래 하듯이

면 먼저 뜨거운물 부어서 익혀주고,

물 따라버린다음에 비법스프와 비법소스를 넣고 비벼주면 돼요.

4. 먹태깡 라면 조리과정

 

이렇게 비법소스먼저 투척!

색깔이 뭔가 먹태생각나는 색깔 ㅋㅋㅋ

비법스프도 뿌려줄게요!

 

스프는 먹태깡 갈은 가루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건더기는 초록색들인데, 청양인 것 같아요.

연두색과 갈색의 조합이라.. 비쥬얼 자체로는 호불호 갈릴듯!

5. 먹태깡 라면 조리 후 모습

 

마요네즈 때문인지 윤기가 흐르는 모습!

청양 건더기만 연두색이지, 실제로는 그냥 면 자체 색깔이에요.

결론은?!

저는 완전 취향저격!!

사알짝 매콤하면서 마요의 부드러움과~

먹태의 고소고소한 맛이 같이 나다보니까

이거 그냥 한도끝도 없이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맛?!

마침 이날 술을 마시고 들어와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ㅋㅋ

저 처럼 먹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완전 극호! 추천합니당 ㅎㅎㅎ

그럼, 또 편의점 신상 그릭요거트로 조만간 포스팅 할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