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쫑's바른생활

[친구들과 함께] 연신내 방탈출 미로! 프로젝트 노아 , 피노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일상/데이트코스

[친구들과 함께] 연신내 방탈출 미로! 프로젝트 노아 , 피노 내돈내산 솔직후기

쫑이야기 2024. 4. 18. 16:08
728x90
반응형

연신내에 친구와 약속이 생겨, 방탈출을 하기로 했어요.

미리 1주일 전부터 연신내 방탈출 미로에서 가장 유명한

피노 테마를 예약했고, 당일 들뜬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런데..이럴수가..정말 예상치 못한일이 발생하고....

저는 어쩔 수 없이 피노가 아닌 프로젝트 노아를 하게되었어요....

그럼, 연신내 방탈출 미로 후기 갑니닷!


> 연신내 방탈출 미로 위치, 주차, 영업정보, 예약 <

*** 연신내 방탈출 미로 위치, 주차

연신내역 6번 또는 7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가면 돼요.

주차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인근 주차장에 주차하고 와야해요.

연신내가 은근히 주차비가 비싼 편이라, 도보를 추천!

*** 연신내 방탈출 미로 영업정보

월~목 13:30~23:00 / 금토일 12:00~23:00

*** 연신내 방탈출 미로 예약하기

홈페이지는 없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해야 해요.

테마별로 가격은 상이해요. 2만원~2만5천원 사이!

 

 

방탈출 미로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0 · 블로그리뷰 142

m.place.naver.com

> 연신내 방탈출 미로 찾아오는 길, 외관 <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는 없고, 계단타고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방탈출 미로라고 올라가는 길목에 쓰여있어요.

가면서 미로의 방탈출 테마 포스터도 구경하고.ㅎㅎㅎ

검정색 입구로 들어가기!

> 연신내 방탈출 미로 살펴보기 <

락커도 있고 포토존처럼 테마 포스터가 벽에 걸려있어요.

음료는 유료구매인데, 탈출 시에는 공짜로 주시더라구용!

> 연신내 방탈출 미로 가격, 할인, 이벤트 <

피노테마의 경우, 플레이 한 뒤 1개월 이내로 재방문 하면

10%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또 방문하실 생각이라면 강추!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입구에 가격과 함께 뇌풀기 문제가 있어요 ㅋㅋ

저와 일행은 다 틀림 ㅋㅋㅋ

> 연신내 방탈출 미로 프로젝트 노아 <

저는 피노를 예약했는데, 프로젝트 노아를 하게되었어요.

왜냐하면.. 피노에는 중요한 장치가 있는데, 그걸 앞타임 사람들이 부쉈다고 해요.ㅡㅡ

아놔...그래서 직원분도 당장 고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모니터링을 한 것도 아니라서

책임소재도 물을 수 없고 난감한 상황이라고 엄청 설명하시던데...

아니 그래서..피노 하겠다고 예약도 한건데요...?ㅠㅠㅠㅠ

직원분 잘못은 아니니 어쩔 수 없이 프로젝트 노아로 하기로 했고,

그 대신 시간무제한이라는 혜택을 받았어요. ㅠㅠ 피노..하고싶었는데..ㅠㅠ

프로젝트 노아는 미로 네이버 예약 상세정보에 아래와 같이 적혀있어요.

인류멸망이라는 소재이다보니 공포도는 1정도 있음!

난이도 ****

공포도 *

전 인류가 멸망의 위기에 처했다.

급격한 인구증가로 인한 자연재해.전쟁..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떠한 단체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했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중단되게 되었다.

당신은 비밀리에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라는 임무를 받고 해저기지에 잠입하게 되는데...

과연 당신은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을 것인가?

그럼, 이제 방탈출 후기 들어갑니닷!!


> 연신내 방탈출 미로 프로젝트 노아 후기 <

탈출 성공 시에 주는 테마별 카드!

다 모아보는 것도 좋을 듯!

//// 나의 방탈출 정보 ////

방탈출 10~20여회 나름 고인물.

유명한 방탈출은 대부분 다녀옴.

1년 뒤 가능한 방탈출도 예약해서 1년 뒤에 다녀온 방탈출러.

자물쇠보다는 기계가 좋음.

수학문제 보다는 관찰력문제가 좋음.

활동성 많은 방탈출에 환장함.

/////////////////

728x90

< 요약 >

체감난이도 - 중간

재미정도 - 보통

무서움정도 - 공포도 살짝 있음. 어두운 구간 있음.

활동성 - 3 (치마 불가능 구간 있음)

스토리짜임새 - 중간

결론 : 흙길-풀길-꽃길-인생테마

자물쇠 장치 비율 - 8:2

우선, 문제는 많았고 전반적으로는 난이도는 어렵지 않았으나,

몇몇 문제들이 확실히 억지스러운 부분이 있었어요.

장치방을 좋아하다보니 대부분 자물쇠라 그 점은 아쉬웠어요.

다만 특정 방의 조명때문에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건 심지어 컬러를 인지해야 했던 문제다보니 조명때문에 보이지 않아서

힌트를 쓰게 되었고, 대부분 이 문제는 조명때문에 보이지 않을 것 같아요.

스토리도 나쁘지는 않았고, 홍대나 강남 등 유명한 방탈출 보다는

확실히 기대를 덜 하고 갔던터라, 그래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공포도가 살짝 있기 때문에 공포를 조금이라도 무서워하는 친구라면 스킵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한 마디로 나쁘지는 않았음! 방탈출 처음하는 친구나, 방린이라면 만족할 것 같아요.

피노를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더 컸기에 그랬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테마 탈출 성공 후에 주는 카드도 받고, 친구와 함께한 시간이라 즐거웠어요.ㅎㅎ

그럼, 오늘도 잘 탈출했습니다 :) ㅎ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