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s바른생활

[쫑's 맛집 탐방]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니뽕내뽕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맛집 일상

[쫑's 맛집 탐방]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니뽕내뽕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3. 20. 11:10
728x9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배가 고파서 어디를 갈까 고민했어요.

항상 지나가다보면 웨이팅이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영등포 니뽕내뽕으로 결정!!

내돈내산 솔직후기 갑니닷!


1.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위치, 주차, 영업정보

***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위치, 주차

타임스퀘어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타임스퀘어에 하면 되고, 주차권도 줍니당!

(외관 사진은 아래 사진 참고)

***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영업정보

매일 11:00 ~ 21:30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어요!)

2.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외관, 웨이팅보드

니뽕내뽕 외관은 이렇게 귀엽게 생겼어요.

평일 저녁시간대였는데, 웨이팅이 많아서 나우웨이팅도 불가하다고 하더라구요.

웨이팅이 많아 웨이팅 종료!! 저랑 남자친구를 마지막으로 이렇게 웨이팅도 종료..!!

단체석이 협소해서 4인 이상 단체고객님은 나눠서 이용해야 해요.

3.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홀, 내부사진

테이블이 기본이에요. 사람이 꽉~차있는 지금!!

평일 저녁시간과 주말 점심,저녁은 이렇게 웨이팅도 많고

사람도 꽉 차있어요. 자리마다 테이블오더가 있어요.

4.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셀프바

니뽕내뽕에는 이렇게 셀프바가 있어요.

셀프바에서 물과 단무지를 가져오면 돼요.

5.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뉴, 가격

니뽕내뽕은 일명 파스타?짬뽕인 뽕 메뉴가 유명해요!

그리고 리조또나 피자도 은근히 인기있어요.

6.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문음식 사진 - 마라크뽕(마라로제)

728x90

저는 마라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ㅎㅎㅎ

마라로제 짬뽕인 니뽕내뽕 마라크뽕 주문!!

마라소스도 많이 들어가 있고, 피쉬볼과 분모자, 메추리알도 들어가 있어요.

아 ㅠㅠ 마라랑 로제의 궁합이라니.. 지금 포스팅 쓰는데도 침나와요..ㅎㅎㅎ

7. 니뽕내뽕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문음식 사진 - 페피자(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인 페피자 주문!! 남자친구가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해서

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했어요. 남자친구는 마라를 좋아하지 않아요.....후....

여러분 이게 맞습니까!! 계속 훈련시켜도 되지 않음..흑흑..

피자는 엄청 얇은 씬피자에요. 저는 씬피자를 좋아해서

일부러 피자집에 가서도 씬피자를 주문해요.ㅎㅎ

소스는 원래 주시지는 않고, 따로 요청했더니 주셨어용!


###나의후기###

뭉's 총 평점 ★★★★☆

(본 리뷰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맛 ★★★★★

가격 ★★★☆☆

위치(주차) ★★★★★

분위기 ★★★☆☆

친절도 ★★★★★

개인적으로 니뽕내뽕 너무 좋아해요.

마라크뽕 뿐 아니라, 맵크뽕도 좋아해고 차뽕 로뽕도 좋아해요.ㅎㅎㅎ

니뽕내뽕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랄까..그런 땡기는 맛이에요.

그래서 맛은 5점!! 가격은 뭔가 비싼듯 비싸지 않은 듯 애매해서 3점!

맛으로만 본다면 매일 가고싶어요.ㅎㅎㅎ

니뽕내뽕 다들 한 번씩은 가보셨을텐데, 만약 아직도 가보시지 않은 분이 있다면

무조건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체인점이니 주변에 있다면 꼬옥 가보세용.

그럼, 오늘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