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쫑's바른생활

[편의점 신상] gs바나나빵(gs25 바나나빵). gs편의점 신상디저트! 솔직후기 본문

일상/지혜로운 일상

[편의점 신상] gs바나나빵(gs25 바나나빵). gs편의점 신상디저트! 솔직후기

쫑이야기 2024. 4. 10. 16:34
728x90
반응형

gs25 편의점을 정말 자주 가곤하는데요,

신상과자나 신상디저트가 있으면 바로 구매해봐요 ㅎㅎㅎ

오늘은 gs편의점 신상디저트인 리마 바나나카스테라

일명 도쿄바나나빵과 똑같은 gs25 바나나빵 리뷰!

그럼 바로 리뷰갑니닷!


>> 도쿄 바나나빵 이란?? 미니언즈 바나나빵 <<

도쿄 바나나빵 다들 아시나요?

일본에 가면 꼭 사오는 기념품이자 제가 좋아하는 일본 디저트 중 하나에요.

바나나향이 가득한 카스테라 느낌의 디저트인데,

앙금이 들어있고 보슬보슬한 카스테라 디저트에요.

아래 사진은 제가 일본에 갔을 때 사온 도쿄 바나나빵 한정판!

바로 미니언즈 버전의 도쿄 바나나빵이에요. 이때 한박스만 사와서 정말 아쉬웠어요.

그런데 어느날 gs25를 갔더니 냉장코너에 일본어로 된 바나나빵이 있는거에요!

번역해보니 리마 바나나카스테라 라는 이름이었어요.

도쿄 바나나빵이 생각나서 그냥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ㅎ

>> gs25 바나나빵 리마 바나나카스테라 포장지 <<

 

 

>> gs25 바나나빵 리마 바나나카스테라 모양 <<

크기는 손바닥만한 크기였어요. 가격은 3,300원이구요.

총 2개가 들어있고, 얇은 편이에요.

색상은 사진보다는 좀 더 진한 색상이었어요.

BANANA 라고 크게 쓰여있는 글씨! ㅎㅎㅎ

뭔가 살짝 구운 바나나 같지 않나요??

728x90

>> gs25 바나나빵 리마 바나나카스테라 앙금 <<

얇고 앙금은 도쿄바나나빵에 들어있던 앙금과 동일한 텍스쳐같았어요.

열자마자 바나나 향이 엄청 나서, 옆에 모르고 있던 남자친구 조차도

바나나 향이 엄청 진한데? 라고 할 정도!

앙금은 바바나 맛이 나지는 않았고 .. 그 흰앙금 아시나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흰 앙금맛인데 바나나향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맛 자체는 바나나 맛은 아니지만 향 덕분에 그런 느낌이 나는 기분!

>> gs25 바나나빵 리마 바나나카스테라 원재료, 칼로리 <<

칼로리는 생각보다 크기에 비해 높은 편이었어요..ㅠㅠ

당류도 굉장히 많이 들어있고, 탄수화물은 뭐.. 말해뭐해..ㅠㅠ

앙금의 주 원재료가 강낭콩페이스트 인 것 같아요.


제가 일본에서 사왔던 도쿄 바나나빵은 좀 더 폭신한 느낌이었어요.

gs25 바나나빵은 그에 비해 조금은 더 단단한 느낌이었고, 카스테라의 진한 부분에 가까웠어요.

확실히 앙금도 도쿄 바나나빵은 좀 더 바나나맛이 나는 기분이었는데,

gs25 바나나카스테라는 그에 비해 향만 강한 느낌이었어요.

도쿄 바나나빵을 드셔본 적 없는 분들이라면 체험의 느낌처럼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드셔봤던 분들이라면 굳이 추천하지는 않지만 추억을 살릴겸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