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쫑's바른생활

[쫑's 맛집 탐방] 붕어빵 맛집!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맛집 일상

[쫑's 맛집 탐방] 붕어빵 맛집!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4. 18. 16:15
728x90
반응형

고척아이파크몰에 붕어빵 파는 집이 생겼어요.

원래 운영하셨다가, 4월 1일부터 다시 오픈해서 7월까지 운영하신다더라구요.

붕어빵 종류도 많고, 알고보니 대전본점으로 유명해서

여러 지점으로 프렌차이즈도 있는 곳!!

고척아이파크몰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벌써 단골이 되었어요.ㅎㅎㅎ

그럼, 고척아이파크몰 디저트 맛집! 붕어빵을 파는 붕어제작소

솔직후기 갑니닷~~!


1.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위치, 주차, 영업정보

***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위치, 주차

위치는 코스트코가 보이는 곳으로 들어와서 개봉역방향으로

고척아이파크몰을 관통해서 가다보면 통로부근에 있어요.

주차는 아이파크몰에 주차하시면 돼요.

***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영업정보

매일 12:00~22:00

2.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외관, 찾아오는 길

좌측 사진에 뒤에 보이죠?! 포차처럼 되어있어요.

고척아이파크몰 팝업 형태로 단기로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7월까지 운영예정!

3.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살펴보기

붕어빵 네온간판도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그런데 알고보니..!!

놀토에도 나온 붕어빵이라고 하더라구요. 어쩐지..맛있었어..!!

피붕으로 놀토에 나왔었나봐요. 뒤에 말하겠지만,

제 남자친구는 붕어제작소 피자붕어빵인 피붕에 아주 빠졌어요.ㅋㅋ

쉴새없이 돌아가는 붕어빵 제작기!

4.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메뉴, 가격

팥호두붕어빵, 슈크림붕어빵, 누텔라붕어빵, 피자붕어빵이 메인이고

아기붕어빵도 있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같이 주는 아기붕어빵, 십원빵도 있음!

가격은 생각보다 요즘 더 비싼 붕어빵이 많아서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아기붕어빵도 있어서 애기들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붕어빵 나중에 데펴먹을 땐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6~7분이면 다시 바삭해지나봐요.

후라이팬으로도 다시 바삭하게 할 수 있네요.

5.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주문음식 사진 - 아이스크림 아기붕어빵

우유맛 아이스크림을 왕창 주시는 아이스크림 붕어빵!!

아기붕어빵을 양 옆에 꽂아주시는데, 같이 먹으니 아주 맛이 좋더라구요.ㅎㅎㅎ

무엇보다 아이스크림이 너무 달지도 않고 고급스러운 우유맛?? 양도 많아서 이거 하나도 배불렀어요.

계산대 앞에 이 아기붕어빵들을 먹는 기분이랄까..ㅋㅋㅋ

원래는 팥호두붕어빵으로 꽂아주시는데, 누텔라는 먹어본적 없다고 하니 누텔라로 주셨어요.ㅎㅎㅎ

누텔라붕어빵! 누텔라가 가득 들어가있어서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니 극락..너무 맛있음..

6.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주문음식 사진 -피자붕어빵

728x90

붕어빵안에 치즈랑 토마토소스랑 콘옥수수가 들어있어요.

치즈 양 보이시나요?! 제가 남자친구랑 나눠먹겠다고 반 갈라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반 갈라서 치즈 한번 보여주셨는데..보이세요?! 치즈미쳤어!!

그 뒤로 한개 더 사먹은 남자친구 ㅋㅋㅋㅋ 치즈늘어나는 거 보라며..ㅋㅋㅋ

치즈가 먹을 때마다 계속 늘어나더라구요. 엄청 넣어주시는듯..!!

7. 붕어제작소 고척아이파크몰점 주문음식 사진 -피자붕어빵

이랬던 슈붕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ㅋㅋㅋㅋ

가생이들도 다 주시는데, 가생이가 진~~~~짜 바삭그자체!!!

진짜 너무바삭해서 이렇게 예쁘게 손으로 분리도 되더라구요.

바삭함을 어떻게 보여드리나 싶어서, 동영상으로 ASMR 찍어봄 ㅋㅋㅋ

 

소리들어보심 알거에요. 얼마나 바삭한지..ㅎㅎㅎ 바삭바삭 그자체!!

슈크림 붕어빵 내부는 이렇게 슈크림이 잔뜩 들었는데,

바닐라 향??인가.. 향이 나는 슈크림맛이에요. 향에 예민하신 분들은 호불호 갈릴 듯!

저는 개인적으로 슈크림붕어빵보다는 피자붕어빵, 누텔라붕어빵, 팥호두붕어빵 추천!

고척아이파크몰에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가 있다니..

쇼핑하다가도 하나 사먹고, 코스트코 가다가도 하나 사먹고..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살이 쪄갑니다..^^....눙물..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