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쫑's바른생활

[쫑's 디저트 탐방] 영등포 타임스퀘어 디저트! 딸기 파르페 모구야미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일상/카페 일상

[쫑's 디저트 탐방] 영등포 타임스퀘어 디저트! 딸기 파르페 모구야미 / 광고아님! 내돈내산 솔직리뷰

쫑이야기 2024. 4. 18. 16:21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서 한창 핫한 파르페 집이 있어요.

사장님이 춤도 추시고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ㅋㅋ

바로 딸기 파르페 맛집인 모구야미!

원래는 수원이 본점이라고 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팝업으로 왔길래 바로 가봤어요.

그럼,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르페! 모구야미 솔직후기 갑니닷


1.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르페 모구야미 위치, 주차, 영업정보

***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르페 모구야미 위치, 주차

유키모찌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타임스퀘어 지하1층인 신세계 푸드코너에 있어요.

주차는 타임스퀘어에 하시면 돼요.

주차는 구매 후 차량 번호 말하기!

***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르페 모구야미 영업정보

매일 10:30 ~ 20:00

(4월 30일까지 팝업진행)

2.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르페 모구야미 외관, 찾아오는 길

타임스퀘어 아트박스 맞은 편인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렇게 인스타그램 1,000만 뷰라고 적혀있음! ㅋㅋ

파르페 그림이 큼지막하게 붙어있어서 누가봐도 파르페 집인걸 알 수 있어요 ㅋㅋ

파르페만 파는 건 아닌가봐요! 링고아메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3.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르페 모구야미 메뉴, 가격

파르페는 45cm 부터 30cm, 15cm 이렇게 세종류가 있어요.

링고아메라고 하는 것도 있는데, 일본 디저트인 사과사탕이라고 하더라구요.

사과탕후루 느낌이려나..흐음..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어요.

4.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르페 모구야미 살펴보기 - 30cm

728x90

마침 제 앞에 분이 30cm를 주문하셨더라구요!

오픈 매장이다보니 조리과정이 보여서 좋았어요.

왼쪽은 15cm 이고 오른쪽은 30cm에요.

30cm와 45cm에는 딸기꼬치가 꽂혀요.

딸기꼬치를 꽂은 다음에는 생크림 다시 한 번 둘러주셔요.

5.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르페 모구야미 살펴보기 - 15cm

15cm는 30cm 보다는 소박! 귀엽게 롤과자도 꽂아주시더라구요 ㅋㅋ

딸기꼬치는 아니지만 딸기하나 얹어놓기!

기본적으로 딸기시럽, 생크림, 시리얼, 딸기+생크림, 아이스크림, 딸기+생크림

이런 구조로 층층이 쌓아주시는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정확히 무슨 맛이다. 설명하기 어려웠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가까운맛?? 생크림은 보니까 계속 만들고 계시던데

굉장히 부드럽고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뭐랄까..은은한 맛이 감돌았고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기대 없이 먹어서 그런지 더 괜찮은 느낌이었고,

일회용 수저나 포크를 주시는데 수저로 남자친구랑 금방 후딱 퍼먹었어요 ㅋㅋ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딸기꼬치 먹는다는 생각으로 30cm나 45cm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무난하게 파르페 맛을 느껴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15cm 추천!!

오늘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